본문
기자명 : 조진성 기자 | 입력일 : 2022년 10월 20일 |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유명 연예인 상품 수출 전문기업 디알엠브릿지(대표 이원상)와 지프룻(대표 김성봉)은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를 통해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TinyTAN 디자인이 적용된 ‘TinyTAN Cool Name Tumbler’ 제품을 인도네시아 대형 유통그룹에 수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 담당자는 “인도네시아에 글로벌 아티스트 BTS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TinyTAN Cool Name Tumbler 상품을 정식 론칭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인도네시아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제품 판매 시 적극적인 마케팅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수출하는 TinyTAN Cool Name Tumbler 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개인 컷 각1종 총 7종이다. 제품 특성으로 외부 온도의 영향을 적게 받는 이중 구조로 되어 있고, 높은 투명성과 광택성 그리고 높은 내화학성으로 쉽게 오염이 되지 않고 퀼리티 높은 인쇄와 충격에 강한 제품이며, 한국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또한 TinyTAN Cool Name Tumbler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에 TinyTAN 캐릭터와 관련한 상품으로 모바일 악세서리, 유리컵, 텀블러, 의류(티셔츠, 바지, 잠옷), 양말 등 총 12개 제품을 추가로 진행을 할 예정이다.
디알엠브릿지 사업총괄 이원하 이사는 “인도네시아 바이어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면서 담당 바이어로부터 TinyTAN 텀블러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도 통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는 얘기를 들었다. 이번에 론칭하는 TinyTAN Cool Name Tumbler 이외에 추가 계약을 진행될 TinyTAN 캐릭터와 관련한 상품으로 모바일 악세서리, 유리컵, 텀블러, 의류(티셔츠, 바지, 잠옷), 양말 등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수출할 2023년 계약 규모는 최소 240만불 이상일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인(http://www.newsin.co.kr)